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산BBS이야기

일산피부자격증! 일산피부미용학원 국비로 시작하고 자격증 취득했어요♥

#일산피부자격증 #일산피부미용학원 #일산피부학원 #일산피부자격증학원 #일산피부미용국비학원 #일산피부국비학원

#일산국비피부학원 #일산미용피부학원 #일산미용학원 #일산국비지원미용학원 #일산국비지원피부학원

 

일산피부자격증! 일산피부미용학원 국비로 시작하고 자격증 취득했어요♥

 

안녕하세요! 드디어 제가 자격증을 취득했어요!

 

처음에는 학원 선택을 너무 고민하고 있었는데 국비지원이 있는걸 모르고 사비로 문의해보니

 

자격증취득까지 재료비 포함에 가격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제 생각보다)

 

그래서 일산피부미용학원을 알아보다가 비비에스는 국비지원이 된다고 하길래 알아봣어요.

 

처음에는 국비지원 절차 정말 까다로울것 같았는데 그것도 아니던데요 ㅎㅎㅎㅎ

 

 

제가 배웟던 강의실이에요

 

시설도 괜찮았고 재료, 교재도 무상으로 지급 받았어요.

 

수업하면서 느낀거지만 몸매관리, 얼굴관리, 석고팩, 제모, 분석 같은것도 다 배우니까

 

활용성이 끝내줫어요 ㅎㅎㅎ

 

남자친구도 좋아하고 어머니 아버지도 좋아하셧어요!

 

처음에는 많이 어렵고 손도 아프고 했는데

 

매일 매일 하다보니 손 힘이 자연스레 단련되어 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얼굴 석고 팩 한건데 나름 잘했다고 생각...

 

어쨋든 담당 강사님한테 칭찬 받았어요!! ㅋㅋ

 

피부미용과정은 수업이 4개월이고 하루에 4시간씩 수업 받았어요!

 

개인 사물함도 있어서 지급 받은 재료, 교재 같은것도 두고 편히 다녔구요 ㅎ_ㅎ

 

 

국비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서 접할 수 있는데

 

이 부분은 팀장님한테 상담 받고 안내받은데로 하니 어려운거 하나도 없었어요

 

전 취업성공패키지 1 유형이였는데

 

300만원 훈련비 지원이라 본인부담금액도 없었고

 

교육받는 기간동안 한달마다 30만원씩 수당을 따로 또 지원해주던데요?

(받을때 마다 친구들이랑 맛있는거 먹었어욬ㅋㅋㅋ)

 

 

무엇보다 담당 강사님 덕분에

 

피부미용국가자격증 시험 한번에 합격했어요...ㅠ

 

늦은 시간에도 물어보면 항상 답 해주시고 보완해주시고...

 

너무나 감사합니다 선생님 ㅠ...

 

제가 이 수업 들으면서 제모가 가장 재미있었어요!

 

왁스 이용해서 제모를 했는데 어렵지 않고 한장 한장 뜯을때마다 뽑히는 털보고

 

제 마음도 너무 너무 시원했어요 ㅋㅋ

 

 

제가 쓴 관리 계획 차트에요!

 

하나도 몰랐는데 배우면 이렇게 금방 잘 쓸수있어요 ㅋㅋ

 

자꾸 제 개인적인 자랑만 하네요..

 

아무튼 일산에서 피부자격증 취득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일산피부미용학원 비비에스를 꼭 꼭 추천 드립니다!

 

 

저 상담해주셧던 팀장님인데

 

010-5038-5803 핸드폰 번호니 이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주실거에요 ㅎ

 

정말 어려운거 하나도 없으니 기회 놓치지 마시고 시작해보세요 ^ㅡ^

 

그럼 이만 뿅